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소액결제정책미납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소액결제현금화 청구 됩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다날은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코드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